스포츠조선

웹드라마 미스하이에나 12월 중 방영…도지한·박민지 남여 주인공 캐스팅

조완제 기자

기사입력 2014-11-12 17:07


현대증권이 지원하고 엔터테인먼트기획사인 밀크가 제작한 로맨틱 코믹 멘토링 웹드라마 '미스하이에나'(www.misshyena.co.kr)가 온라인을 통해 오는 12월 중 방영된다.

미스하이에나는 요령 없는 회사 생활로 조직에 적응하지 못하고 사표를 쓰기로 마음먹은 현대증권 마케팅팀의 입사2년차 여직원과 유명 클럽 DJ지만 본의 아니게 부모님에 의해 현대증권에서 막 직장생활을 시작하는 초짜 인턴사원의 VIP행사 미션 수행기이다

대부분의 웹드라마가 남녀 주인공으로 아이돌을 캐스팅해 주인공 중심으로 이야기가 전개되는 반면 미스하이에나는 모든 출연진들이 입체적인 캐릭터를 가지고 매회 에피소드를 이끌어 나간다.

또한 출연 배우보다는 클럽, 디제이, 게이, 하우스메이트, 파티 등 다양한 문화코드로 직장인뿐만 아니라 더 많은 2030이 공감할 수 있도록 재미난 장치들을 구성한 점이 특징이다.

남자 주인공역에는 제2의 장동건으로 이미 많은 드라마에서 주연을 맡아온 도지한이 그리고 여자 주인공으로는 제니주노의 주인공 박민지가 캐스팅됐다.

이밖에 탄탄한 연기력이 뒷받침되는 최성국, 신이, 이선진, 서윤아, 황성웅, 박재훈, 최창균, 최민 그리고 뮤지컬배우 김태훈, 재연배우출신 독일 예능인 다리오 리, 석아름 등이 캐스팅됐다.

밀크 측은 "미스하이에나는 시나리오기획, 촬영 후반작업, OST작업 및 PPL까지 기획단계에서부터 철저하게 고민되어져 만들어진 웹드라마"라며 "웹드라마의 3.0시대를 알리는 작품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웹드라마 미스하이에나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