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SNL코리아' 유병재 작가, 조성모 지원군으로 나서게 된 사연

고재완 기자

기사입력 2014-11-10 18:28



tvN 'SNL코리아'를 통해 스타덤에 오른 유병재 작가가 이번에는 조성모와 의기투합해 눈길을 끌고 있다.

유병재는 오는 23일부터 시작되는 조성모 전국투어 콘서트 '독무대'의 영상에 출연해 관심을 모으고 있다.

이 영상에서 유병재는 특유의 못마땅한 표정으로 보는 이들을 웃게 만든다. 또 조성모는 이소룡의 '노란 트레이닝복'을 입고 뜀틀을 넘기 위해 안간힘을 쓰고 있어 웃음을 자아낸다.

이들의 만남은 조성모가 'SNL코리아' 호스트로 출연할 당시 '극한직업' 코너를 통해 유 작가와 만났고 이후 인연을 이어가 이뤄진 것으로 알려졌다.

이번 콘서트 홍보영상은 뜀틀을 비롯해 시리즈별로 이루어져 있으며 조성모 개인유투브채널(https://www.youtube.com/channel/UCeWsZwSIa-TkuyI1U7OCuLg)에서 순차적으로 공개된다.

한편 조성모는 이번 콘서트를 오는 23일 부산에서 시작해 30일 청주, 12월 6일 대구, 13일 서울, 20일 원주, 24,25일 전주, 31일 일산, 2015년 광주, 대전, 수원, 인천, 천안, 성남, 제주, 의정부, 평택, 울산, 창원, 여수, 등 16개 도시를 순회할 예정이다. 내년 3월 말까지의 대장정을 준비중인 조성모는 전설적인 'To heaven', '불멸의 사랑', '아시나요', '가시나무' 등 그의 뮤직비디오와 라이브를 함께 보고 들을 수 있는 무대, 그의 개인트위터(https://www.twitter.com/AproJsm)을 통해 각 지역별 신청곡을 받아 재해석된 리퀘스트테마, '너하나만', '너의 곁으로', '바람의 화원' 등 주옥같은 드라마OST테마, 뮤지컬 테마, 최근 사랑을 받은 '불후의 명곡' 테마 등 다채로운 감동의 무대를 선사할 예정이다. 또 조성모는 인스타그램(http://instagram.com/jo_sungmo)을 열고, 연습실에서 벌어지는 준비과정, 공연장 소식, 등을 여과없이 공개하고 있다.


고재완 기자 star77@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