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미스터 백’ 장나라, 생고생 4종 세트 ‘취업난 리얼 표현’ 목에 깁스하고…

홍민기 기자

기사입력 2014-11-04 20:34


장나라 생고생 4종 세트

'미스터 백' 장나라의 생고생 4종 세트 스틸컷이 공개됐다.

4일 MBC 새 수목드라마 '미스터 백'(극본 최윤정, 연출 이상엽) 제작진 측은 취업을 위해 고군분투하는 100만 청년의 대표인물 은하수 역을 맡은 장나라의 생고생 4종 세트 스틸컷을 공개했다.

사진 속에서 장나라는 환경미화원이 되기 위해 체력장에 도전하고, 실버하우스 자원봉사를 하며, 대형 리조트 기업인 '대한 리조트' 인턴사원 선발에서 고군분투하고 있어 눈길을 끌고 있다.

특히 사고를 당해 목에 깁스를 할 수 밖에 없는 상황에도, 취업을 위해 쉴 틈 없이 뛰어다녀야 하는 장나라의 모습이 현재 취업난에 시달리고 있는 20대 청년들의 공감을 자아내고 있다.

'미스터백'은 돈·지위·명예 어느 것 하나 부러울 것 없는 재벌회장 70대 노인이 어느 날 우연한 사고로 30대로 돌아가, 평생 알지 못했던 진정한 사랑의 감정을 처음으로 느끼게 되면서 벌이는 좌충우돌 판타지 코미디 로맨스 드라마다. 5일 밤 10시 첫 방송.

한편, 장나라 생고생 4종 세트에 누리꾼들은 "장나라 생고생 4종 세트 공개됐어", "장나라 생고생 4종 세트, '미스터 백' 기대돼", "장나라 생고생 4종 세트, 보기만 해도 고생할 것 같아", "장나라 생고생 4종 세트, 연기 기대돼"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