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YG엔터테인먼트(이하 YG)의 새 보이그룹 'iKON'에 합류하게 될 멤버는 구준회로 밝혀졌다.
특히 YG 공식 블로그는 접속자가 동시 폭주, 서버가 다운되며 접속이 마비되는 등 서바이벌의 관문을 뚫은 첫 멤버를 확인하기 위한 팬들의 폭발적 관심을 다시 한 번 실감케 했다.
지난 한중일 글로벌 투표에서도 한국과 중국에서 1위, 일본에서 3위를 차지하며 최종 멤버 합류가 유력해 보인 구준회는 2012년 4월에 YG 연습생으로 합류했다. 약 2년 6개월간 연습생 신분으로 꾸준하고 성실하게 가수데뷔를 준비해 왔으며, 서바이벌 오디션 'WIN:Who Is Next'에서 WIN B팀으로 끼와 재능을 선보였다.
특히 SBS 'K팝스타' 출신의 구준회는 당시 중3이라는 나이로 '극찬'이라는 팀을 결성해 본선까지 진출한 실력파이자, SBS '스타킹'에'13세 마이클잭슨'으로 출연한 이력을 지녀 일찌감치 스타성을 인정받았다.
많은 네티즌들은 "구준회 아이콘 멤버 확정 기대된다", "구준회 아이콘 다음 멤버는 누굴까", "구준회 아이콘 끼와 재능 충만하지", "구준회 아이콘 YG 새로운 보이그룹 기대되네", "구준회 아이콘 멤버 발탁 될 줄 알았어", "구준회 아이콘 팬들의 관심 폭발적이네"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iKON'이 될 최종 7명의 멤버는 YG 보이그룹의 계보를 이을 예정이며, 15일과 16일 나고야를 첫 무대로 개시되는 빅뱅 일본 5대 돔투어의 오프닝 게스트로 무대에 올라 끼와 개성을 선보이며 본격 데뷔를 준비한다. 첫번째 합격자가 '구준회'로 밝혀진 가운데, 5일 0시 두번째 합격자가 잇따라 공개된다. 그리고 6일 0시 세번째 합격자 발표에 이어, 마지막 합격자는 오는 6일 '믹스앤매치' 마지막 방송에서 밝혀질 예정이다.
'믹스앤매치'는 케이블채널 Mnet과 포털사이트 네이버 TV캐스트를 통해 방송되며 네이버 TV캐스트, YG공식 블로그를 통해 다시보기가 가능하다. <스포츠조선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