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나는 남자다 유재석, 설리와 열애 중인 최자에 "아이고 의미 없다"…무슨 뜻?

정안지 기자

기사입력 2014-11-01 14:32



나는 남자다 유재석, 설리와 열애 중인 최자에게 "아이고 의미 없다"…무슨 뜻?

나는 남자다 유재석, 설리와 열애 중인 최자에게 "아이고 의미 없다"…무슨 뜻?

'나는 남자다' 유재석이 다이나믹 듀오 최자에게 연인 설리를 떠올리게 하는 발언을 해 화제다.

지난달 31일 방송된 KBS 2TV '나는 남자다'의 '나는 힙합 록을 사랑하는 남자다' 편에는 다이나믹 듀오와 개그맨 이윤석이 출연해 입담을 과시했다.

이날 유재석은 "록을 하는 자신을 이상하다고 말하는 썸녀 때문에 고민이다"는 한 방청객 사연을 듣고 난 뒤 출연진에게 "이런 상황이면 어떻게 할 거냐?"고 질문을 했다.

그러자 출연진 모두 여자를 이해하지 못하겠는 입장을 밝혔고, 최자 역시 "만나기 어려울 것 같다"고 말했다.

이후 유재석은 최자에게 상황극을 제안한 뒤, 최자에게 "난 너처럼 노래 부르고 힙합 하는…"이라고 말하다 갑자기 멈췄다.

이어 유재석은 "아 최자에게는 일어나지 않을 일이다. 아이고 의미 없다"며 설리와 공개 열애 중인 최자에게는 아무 의미가 없음을 강조해 웃음을 자아냈다.

많은 네티즌들은 나는 남자다 유재석에 "나는 남자다 유재석, 설리를 간접적으로 언급했군요", "나는 남자다 유재석, 콕 집어서 이야기를 하지는 않았군요", "나는 남자다 유재석, 콕 집어서 이야기 했으면 웃겼을 것 같네요", "나는 남자다 유재석, 정말 웃기네요"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