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모바일 캐주얼 아케이드게임 '토이토이', 첫 업데이트 진행

남정석 기자

기사입력 2014-10-31 13:46



넷마블게임즈는 모바일 캐주얼 아케이드 게임 '토이토이:탈출편 for Kakao'에 신규 캐릭터 및 할로윈 펫, 신규 지역 등을 추가하는 첫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지난 21일 출시한 '토이토이'는 귀여운 인형 캐릭터와 함께 다양한 형태의 스테이지를 탈출해나가는 모바일 아케이드 게임으로 오락실 향수를 느낄 수 있는 쉽고 친근한 게임성에 액션, 퍼즐 등 다양한 재미요소를 더해 전 연령층으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신규 캐릭터 '위니'를 비롯해 유령 몬스터가 등장하는 신규 지역, 할로윈 펫 6종 등 이용자들이 새롭게 도전하고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가 대거 추가됐다. 특히 귀여운 여자아이 캐릭터인 '위니'는 플레이 하는 동안 10골드를 획득하면 고양이를 타고 빠르게 이동할 수 있어 친구와의 대전 시 유리하며 오는 11월 10일까지 한시적으로 선보인다.

넷마블 이정호 본부장은 "할로윈을 맞아 메인 화면과 게임 내 발판에 호박등불을 적용해 '토이토이'를 하면서 축제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고 말했다. 넷마블은 '토이토이' 출시를 기념해 오는 11월 21일까지 지정된 미션 달성 시 네이버 인기 웹툰 '놓지마 정신줄' 스티콘, 아이패드 미니 등의 선물을 증정하며, KT 알 요금제를 사용하는 이용자를 대상으로 '올레 알 1억 개 쏜다'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남정석 기자 bluesky@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