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김지민, 과거 유명 걸그룹에 "누구세요?" 굴욕...설마 이 그룹? '깜짝'
이날 김지민은 "2006년 반짝 뜨고 2007년부터 4년 동안 무명시절을 보냈다"며 "삶에 치여 맹장이 터진 것도 모르고 방송을 하던 시기였다"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그는 "무명시절 유명한 걸그룹의 팬미팅 사회가 들어왔는데 가보니 10명 안팎의 팬만 모인 소수 팬 미팅이었다"면서 "'개그콘서트에 나왔던 김지민이다'며 내 소개했는데, 한 멤버가 '그런데요, 제가 개그콘서트를 많이 보는데 누구세요? 저는 한 번도 못 봤는데'라며 팬들이 있는데 굳이 묻더라"라며 민망했던 당시를 회상했다.
특히 김지민은 "2006년 내가 반짝 떴을 때 그 친구들은 신인이었다. 그때 그 걸그룹이 내 대기실을 찾아와서 90도로 인사를 하기도 했는데 갑자기 뜨더니 그렇더라"고 씁쓸한 표정을 지어보이기도 했다.
많은 네티즌들은 '해피투게더3' 김지민에 "'해피투게더3' 김지민, 과연 이 걸그룹은 누구일까요?", "'해피투게더3' 김지민, 이제 곧 네티즌들이 밝혀줄 것 같네요", "'해피투게더3' 김지민, 정말 안타깝네요", "'해피투게더3' 김지민, 지금은 그들보다 잘 됐을까요?"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