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서인영, 신곡 '생각나'로 1년만에 컴백…자이언티 피처링 '기대UP'

정안지 기자

기사입력 2014-10-17 13:50



서인영, 신곡 '생각나'로 1년만에 컴백…자이언티 피처링 '기대UP'

서인영, 신곡 '생각나'로 1년만에 컴백…자이언티 피처링 '기대UP'

가수 서인영이 신곡 '생각나'를 발표했다.

17일 정오 서인영은 신곡 '생각나'를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에 공개했다. 이는 지난해 10월 발표한 '나를 사랑해줘' 이후 1년만이다.

신곡 '생각나'는 그루브(groove)함에 돋보이는 소울(soul)음악으로 기계음을 최대한 배제하고 각각의 악기를 모두 옛 방식으로 녹음했다.

이별 후 여자가 느끼는 감정을 담담하게 노래한 '생각나'는 Zion.T(자이언티)가 피처링으로 지원 사격에 나서면서 더욱 매력 넘치는 음악으로 완성됐다.

특히 직접 작사에 참여한 서인영은 화려한 직업을 가진 연예인 이전에 평범한 여자로서의 솔직한 이야기를 담아 많은 여성들의 공감을 이끌어 냈다.

또 서인영은 자신의 패션 감각을 살려 비주얼 디렉터로도 앨범에 참여했다. 1960년대 패션 아이콘 '트위기'를 오마주한 콘셉트 포토로 화제를 모은 서인영은 이번 곡을 통해 '빈티지 패션 내공'의 진수를 보여준다.

이와 관련해 서인영의 소속사 EB 측 관계자는 "이번 곡은 한 단계 더 발전한 가수 서인영이 '여자' 서인영의 솔직한 감정을 부르는 노래다. 더욱 성숙해진 서인영의 모든 것을 엿볼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서인영이 직접 기획한 완성도 높은 스타일은 음원과 함께 공개되는 뮤직비디오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많은 네티즌들은 서인영 '생각나' 발표 소식에 "서인영 '생각나', 그동안 서인영이 부른 노래와는 좀 다르네요", "서인영 '생각나', 노래 좋네요", "서인영 '생각나', 딱 지금의 계절과 잘 어울리는 것 같아요", "서인영 '생각나', 예전과는 확연히 달라진 건가요?"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