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장미빛 연인들 한선화, 몸매라인 노출 ‘물오른 미모’ 지상파 첫 주연 소감은?

홍민기 기자

기사입력 2014-10-13 17:30



장미빛 연인들 한선화

장미빛 연인들 한선화

걸그룹 시크릿 한선화가 드라마 제작발표회에서 청순한 매력을 뽐내며 눈길을 끌었다.

13일 서울 상암동 MBC 사옥에서는 MBC 드라마 '장미빛 연인들'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이 자리에는 한선화, 배우 이장우, 이미숙, 정보석, 임예진, 윤아정, 최필립, 김민서 등이 참석했다.

특히 이날 한선화는 몸에 딱 달라붙는 원피스를 입고 등장, 청순한 미모와 인형 몸매를 뽐내며 현장을 찾은 이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지상파 첫 주연인 한선화는 "부담감이 없다면 거짓말이다. 처음 대본을 보고 확실히 주인공이라서 분량이라든지 공부해야 되는 게 상당하더라. 엄청 걱정했다. 촬영 초반에는 나도 감을 못 잡았다"고 솔직하게 말했다.

"아직도 힘들고 힘든 부분이 많았다"면서도 "(이)장우 오빠와 감독님에게 조언 구하면서 조금씩 감을 잡아가며 하고 있는 중이다"며 "나만의 매력으로 연기적인 부분을 좀 더 어필하고 보여드릴 수 있지 않을까 생각한다"고 남다른 각오를 전했다.

'장미빛 연인들'은 어린 나이에 실패를 경험했지만 주저하지 않고 일어나 인생에 대한 해답과 행복을 찾아가는 한 청춘의 이야기다. 오는 18일 첫 방송된다.


장미빛 연인들 한선화 모습에 네티즌들은 "

장미빛 연인들 한선화, 물오른 미모", "

장미빛 연인들 한선화, 더 예뻐졌어", "

장미빛 연인들 한선화, 갈수록 예뻐져", "

장미빛 연인들 한선화, 너무 마른 거 아니야?"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