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시카 공식입장
제시카는 보도자료를 통해 "그 동안 소녀시대 멤버의 일원으로서 제 개인의 사생활이나 사업에 앞서 소녀시대 활동을 가장 우선시 해왔습니다. 그러나 팀을 위한 저의 노력과 헌신에도 불구하고, 저는 소속사로부터 팀에서 나가달라는 통보를 받았습니다"라고 전했다.
그는 "저는 전부터 개인적으로 관심이 많았던 사업을 계획하면서 SM소속사와 멤버들에게 사업 준비 단계부터 최근까지 수차례에 걸쳐서 사업에 관해 충분히 논의하고 이해를 구해왔습니다"라며 "그러나 론칭 불과 한 달 만인 9월 초에 멤버들은 돌연 입장을 바꾸고 회의를 소집했으며, 그 이후 저에게 정당한 이유 없이 사업을 그만두던지, 소녀시대를 떠나던지 양자택일 하라는 요구를 해왔습니다"라고 설명했다.
앞서 지난달 30일 SM엔터테인먼트는 "소녀시대 활동에 대한 우선순위 및 이해관계가 충돌하는 부분들에 대한 정확한 조율이 부족한 상황에서 제시카가 패션 관련 사업을 시작하게 되면서, 도저히 팀을 유지할 수 없는 상황에 이르게 돼 8인 체제의 소녀시대 활동을 당초보다 앞당기는 것으로 결정할 수밖에 없었다"며 제시카를 제외한 소녀시대 활동을 발표했다.
많은 네티즌들은 "
제시카 공식입장, 결국 8인으로 가는군요", "
제시카 공식입장, 앞으로 어떻게 일이 해결될 지 궁금하네요", "
제시카 공식입장, 소녀시대는 9명이어야 하는데", "
제시카 공식입장, 언제 다음 앨범이 나올까요?", "
제시카 공식입장, 누구의 말이 옳은 걸까요?", "
제시카 공식입장, 누가 거짓을 말하고 있는 거죠?", "
제시카 공식입장, 이제 9명이 한 무대에 서는 모습은 볼 수 없나요?", "
제시카 공식입장, 어떻게 이렇게 상반된 주장을 내 놓을 수가 있죠?"등의 반응을 보였다. <스포츠조선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