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써니 실제 키 158cm…황금비율 '완벽 튜브톱 몸매' 탄성

정유나 기자

기사입력 2014-08-29 23:14



써니 실제 키

써니 실제 키

소녀시대 써니의 실제 키가 공개돼 이목을 끌고 있는 가운데, 우월한 비율이 돋보이는 과거 사진에도 관심이 쏠리고 있다.

써니는 지난 28일 방송된 KBS 2TV '해피투게더3'에서 자신의 실제 키를 증명하기 위해 공개적으로 키를 측정했다.

측정 결과, 써니의 키는 온라인 포털사이트에 등록된 프로필 그대로 158cm. 이에 써니는 기뻐하며 "그동안 너무 억울했다. 인터넷을 봤는데 네티즌들이 나를 155㎝인줄 알더라"고 토로해 웃음을 자아냈다. 또한 이날 써니는 소녀시대 멤버들이 신발에 깔창을 넣는다는 사실을 폭로하며 "운동화를 신을 때 장신인 멤버들은 깔창을 안 넣어도 되는데 비율을 좋게 하기 위해 깔창을 넣기 시작한다"며 "그럼 나를 비롯한 태연, 효연, 제시카, 티파니는 그때부터 점점 깔창을 넣기 시작한다"고 털어놨다.

이런 가운데 과거 한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을 통해 공개된 '써니의 몸매 비율'이라는 제목의 사진이 관심을 모으고 있다.

사진은 지난 2012년 'SM 아트 전시회'의 포스터물 촬영 당시 모습으로, 써니는 검은색 탱크톱 미니 원피스를 입고 앉아 158cm의 작은 신장에도 불구하고 우월한 비율과 매끈한 각선미를 뽐내 이목을 집중시킨다.


써니 실제 키에 대해 네티즌들은 "

써니 실제 키, 증명했네", "

써니 실제 키, 158cm구나", "

써니 실제 키, 키는 작아도 비율은 환상", "

써니 실제 키, 완벽한 비율 몸매", "

써니 실제 키, 관심집중", "

써니 실제 키, 비율-몸매 정말 좋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스포츠조선닷컴>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