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레버쿠젠 손흥민 선수와 걸그룹 걸스데이 민아의 열애사실이 공개된 가운데, 손흥민 선수의 스포츠카 아우디 R8에 대한 관심이 높다.
세계적인 슈퍼카 R8은 독일 자동차 제조 그룹 폭스바겐 AG 자회사 아우디를 대표하는 드림카다. V최대 엔진 속도가 8000rpm, 최고 출력은 550마력 달한다. 단 3.5초 만에 시속 100km까지 가속할 수 있으며, 이후 7.8초면 시속 200km를 찍을 수 있다.
이 '드림카'에서 손흥민은 민아와 함께 남산을 바라보는 오붓한 한강 데이트는 물론 그녀와의 둘만의 시간을 가지는 공간으로 '드림카' R8을 '러브카'로 변신시켰다.
손흥민의 연봉은 300만 유로(약 42억 원)로 알려졌다. 지난해 여름 레버쿠젠 이적 당시 1000만 유로(142억원)의 이적료를 기록하며 팀 최다 이적료를 받았다.
손흥민과 민아의 열애 현장과 관련해 걸스데이 소속사 드림티엔터테인먼트 측은 "민아와 손흥민이 현재 연인 사이로 발전한 게 됐다. 사귄지 약 2주 가량 됐다"는 입장을 밝혔다.
한편 많은 네티즌들은 "걸스데이 민아 손흥민 열애 현장은 다름아닌 아우디R8 드림카에서", "걸스데이 민아 손흥민 열애보다 아우디R8이 더 화제", "걸스데이 민아 손흥민 데이트 현장 풋풋한 연인같아", "걸스데이 민아 손흥민 차 아우디 R8에서 어떤 데이트 했나요"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