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현아, '빨개요' 뮤비서 파격 세미누드까지...매혹적인 자태 '아찔'

정안지 기자

기사입력 2014-07-28 19:04


현아, '빨개요' 뮤직비디오서 세미누드까지...매혹적인 자태 '아찔'

현아, '빨개요' 뮤직비디오서 파격 세미누드까지...매혹적인 자태 '아찔'

걸그룹 포미닛 현아의 타이틀곡 '빨개요' 뮤직비디오가 공개된 가운데 현아의 섹시 퍼포먼스에 많은 이들의 시선이 집중됐다.

현아는 28일 정오 전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미니 3집의 타이틀곡 '빨개요'를 비롯한 전곡의 음원을 발표하는 동시에 '빨개요'의 뮤직비디오를 전격 공개했다.

이날 공개된 '빨개요'는 과감하고 도발적인 콘셉트로 음원 공개 직후 벅스, 올레뮤직등 3개 차트에서 1위에 오르며 섹시 아이콘의 위엄을 입증했다.

특히 뮤직비디오에서 현아는 '몽키 댄스'를 기반으로 한 파워풀한 퍼포먼스를 펼치며 섹시와 카리스마를 넘나들며 남성 팬들의 시선을 집중시켰다. 시종일관 도발적인 매력을 뽐내며 관능적인 퍼포먼스를 선사한 현아는 캣우먼부터 클레오파트라까지 다양하게 변신하며 자신만의 독보적인 섹시미를 발산했다.

또 현아는 바디수트 핫팬츠 등의 노출의상을 입고 매끈한 뒤태와 각선미를 과시하며 완벽한 볼륨몸매로 이목을 끌었다.

'빨개요'는 신예 작곡가 서재우와 박싼초가 호흡을 맞춘 곡으로, '원숭이 엉덩이는 빨개, 빨간 건 현아'라는 친숙하면서도 중독성 강한 후렴구에 현아의 독특한 보이스컬러가 인상적이다. 현아의 유일무이한 색깔을 강렬한 빨간색으로 규정하고 다양하고 진솔한 이야기를 담아냈다.

많은 네티즌들은 현아 '빨개요'에 뮤직비디오 공개에 "현아 '빨개요' 뮤직비디오, 오늘 공개됐군요", "현아 '빨개요' 뮤직비디오, 정말 파격적이긴 하네요", "현아 '빨개요' 뮤직비디오, 완전 19금 판정 받을 만하네요", "현아 '빨개요', 자태가 정말 남다른 것 같네요", "현아 '빨개요', 현아 라인은 걸그룹 최고인 것 같네요"등의 반응을 보였다. <스포츠조선닷컴>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