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이효리 "블로그 운영 신중히 생각해본 후 결정할 것" 갑자기 왜?

조윤선 기자

기사입력 2014-07-18 17:00


이효리 블로그

'이효리 블로그'

가수 이효리가 블로그에 올린 웨딩사진을 이웃공개로 돌리고 블로그 운영을 신중히 생각해보겠다고 밝혔다.

이효리는 최근 자신의 블로그에 '마이 웨딩(MY WEDDING)'이라는 제목으로 지난해 제주도 집에서 진행한 결혼식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에는 결혼식을 앞두고 준비에 한창인 이효리-이상순의 모습과 결혼을 축하해주기 위해 찾아온 친구들, 영화 속 한 장면 같은 아름다운 결혼식 장면 등이 담겨 있어 관심을 끌었다.

하지만 이효리는 18일 자신의 블로그에 올린 웨딩 사진들을 이웃공개로 돌린 후 "많은 분들의 의견 잘 들었습니다. 다들 너무 감사드립니다. 앞으로 블로그 운영에 대해선 좀 더 신중히 생각해본 후 결정하도록 하겠습니다. 자기 일처럼 걱정해주시는 분들께 다시 한 번 감사드리며 좋은 주말 보내시길 바랍니다. 소길댁 올림"이라고 남겨 궁금증을 자아냈다.

이효리의 블로그 운영 재고에 대해 일부 네티즌들은 지나친 관심에 부담을 느낀 게 아니냐는 의견을 내놓고 있다.

한편 지난 5월 말 블로그 개설 소식을 전한 이효리는 순식간에 하루 10만 명 이상을 끌어모으는 파워블로거로 등극했다. 현재 이효리의 블로그는 개설된 지 두 달이 채 안 됐지만 총 방문자 수가 790만 명을 돌파했다.

많은 네티즌들은 "이효리 블로그, 그냥 공개로 해주세요", "이효리 블로그, 즐겨봤는데 계속 운영해주시길", "이효리 블로그, 좋은 사진도 많고 좋았는데 왜죠", "이효리 블로그, 계속 운영했으면 좋겠다"등의 반응을 보였다. <스포츠조선닷컴>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