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홍진경 투병 고백, “가발 쓰고 나올 것 같아” 왜?

홍민기 기자

기사입력 2014-07-05 00:27


홍진경 투병 고백

'홍진경 투병 고백'

모델 겸 방송인 홍진경이 투병 사실을 고백했다.

홍진경은 2일 서울 양천구 SBS 목동사옥 13층 홀에서 열린 SBS 예능 프로그램 '매직아이' 제작발표회에 참석했다.

이날 홍진경은 "사실 드라마 '별에서 온 그대' 이후 개인적으로 좋지 않은 일들이 있었다"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그래서 드라마가 끝난 뒤, 많은 프로그램 출연 제안을 받았지만 아무것도 할 수 없었다"며 "'매직아이' 촬영도 불가능했다. 하지만 제작진과 출연자들이 끝까지 기다려줘서 이렇게 합류할 수 있게 됐다"고 털어놨다.

또 홍진경은 "'패션왕 코리아2'에도 출연하는데 모든 프로그램에 가발을 쓰고 나올 것 같다. 개인적인 아픔과 관련된 일이다"라며 "지금은 치료를 받아서 회복했다"라고 덧붙였다.

'매직아이'는 세상의 숨겨진 1mm가 보인다는 취지로 만들어진 프로그램으로 이효리, 문소리, 홍진경이 진행하는 '선정뉴스' 코너와 김구라, 배성재 아나운서가 진행하는 '숨은 사람 찾기' 두 코너로 나뉜다.

홍진경 투병 고백에 누리꾼들은 "홍진경 투병 고백, 부디 쾌유하시길", "홍진경 투병 고백, 진짜 팬인데 너무 안타까워", "홍진경 투병 고백, 걱정돼서 위로하기보단 믿고 격려할게요", "홍진경 투병 고백, 힘내세요"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