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남보라 가족사진, 13남매 위엄 “군대 가는 동생 위한 자리” 15명 대모임!

홍민기 기자

기사입력 2014-07-01 00:15


남보라 가족사진

'남보라 가족사진'

남보라가 대가족 사진을 공개했다.

남보라는 29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가족 식사. 우리 가족만 모여도 15명의 대모임! 군대 가는 동생을 위해 마련한 자리. 이렇게 다 같이 모이는 것도 쉽지 않은데 오늘은 운이 좋게 다들 시간이 맞았다"라고 글을 남겼다.

이어 "지금은 동생 군대 가는 게 실감 나지 않지만 입대하는 모습 보고 집에 없는 것 보면 그때야 실감이 나겠지? 훈련소 들어갈 때 같이 가주고 싶었는데 촬영 스케줄 때문에 못 간다. 흐잉 슬픔. 집안 첫 입대라 맘이 싱숭생숭하다! 잘할 수 있겠지? 걱정도 들고... 에휴. 이왕 가는 것 오늘은 맛있게 식사하고 즐거운 시간 보냈다"며 입대하는 동생을 향한 애틋한 마음을 드러내기도 했다.

이와 함께 공개된 사진에는 카메라 프레임에 겨우 들어올 정도로 많은 남보라의 대가족이 한자리에 모여있는 화목한 모습이 담겨 있다. 8남 5녀 중 둘째인 남보라는 가운데에서 브이(V)를 그리는 포즈를 취하며 환한 미소를 짓고 있다.

남보라는 데뷔 전인 지난 2005년 MBC '우리들의 일밤-천사들의 합창'과 2008년 KBS '인간극장' 등을 통해 13남매 대가족 맏딸로 얼굴을 알렸다.

과거 방송에서 공개된 가족사진과 비교했을 때 남보라를 포함해 훌쩍 자란 남매들의 모습이 눈길을 끈다.

한편, 남보라 가족사진 공개에 누리꾼들은 "남보라 가족사진, 15인 가족 보기 좋아", "남보라 가족사진, 동생 군대 가는구나", "남보라 가족사진, 식비도 많이 나오겠어", "남보라 가족사진, 13남매 행복하게 잘 사는 듯"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