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케이윌 '오늘부터 1일' 뮤직비디오가 어떻길래? 공개와 동시에 핫이슈

이정혁 기자

기사입력 2014-06-26 13:26 | 최종수정 2014-06-26 13:27



케이윌의 5번째 미니앨범 타이틀곡 '오늘부터 1일'의 뮤직비디오 풀버전이 공개와 동시에 온라인상에서 핫이슈로 떠올랐다.

26일 정오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 공식 유튜브 채널에는 '오늘부터 1일'의 뮤직비디오 풀버전이 공개되었다. 공개된 영상속에는 SBS '일요일이 좋다-룸메이트'에서 대세남으로 급부상한 배우 박민우와 상반기 최고의 인기를 누린 국민 썸녀 '소유'가 알콩달콩한 러브스토리를 선보이며 시선을 사로잡는다.

특히 연인으로 분한 박민우와 소유의 달달한 극장 키스신은 네티즌들의 폭풍클릭을 부르고 있는데, 이를 접한 네티즌들은 "완전 설레", "가사부터 취향 저격", "극장키스신에서 내가 다 두근거림", "박민우 소유 완전 잘어울려", "역시 믿고 듣는 케이윌", "이번 곡도 대박 예감" 라는 등의 다양한 댓글로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타이틀곡 '오늘부터 1일'은 애니메이션 '겨울왕국' 한국판 OST과 매드클라운의 '견딜만해'를 작업하며 두각을 드러낸 무서운 신예 감독 비숍의 감각적인 연출력으로 '보통의 사랑'이라는 곡의 테마를 공감가는 에피소드를 통해 전달하며 완성도를 높였다.

케이윌의 5번째 미니앨범 'ONE FINE DAY'는 싱어송라이터이자 프로듀서인 '더 네임', 올 상반기 최대 히트곡의 '썸'의 프로듀서 '제피', 민연재 등 K-POP신 트렌드의 중심에선 '핫한' 프로듀서 라인업으로 대중의 귀를 사로잡는다.

타이틀곡은 마력적인 보통의 사랑 이야기를 담은 '오늘부터 1일'. 케이윌의 한층 깊어진 음악적 세계를 담아내기 위해, 오랜 기간 케이윌과 음악적 교류를 쌓아온 싱어송라이터 '더네임'과 'Megatone'이 공동 프로듀싱을 맡았다. 간결한 인트로로 시작하는 타이틀곡 '오늘부터 1일'은 미니멀한 드럼 사운드위에 리드미컬한 피아노,기타,베이스가 더해져 재미있는 그루브를 만들어 내고, 따뜻하면서도 개성 있는 스트링 라인이 곡의 매력을 배가시킨다. 좋아하는 여자의 마음을 얻고 싶은 평범한 보통 남자의 사랑 고백에 케이윌의 호소력 짙은 보이스가 더해져 듣는 하여금 곡의 몰입도가 올라가는 것이 특징이다.

한편 케이윌은 26일 전 음원사이트를 통해 5집 미니앨범을 발매하고, 활발한 방송활동에 돌입할 예정이다.
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