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MMORPG '티르온라인', '전장의재구성' 이벤트 실시

남정석 기자

기사입력 2014-06-25 17:48



액토즈소프트는 MMORPG '티르온라인'에서 '전장의재구성'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5일 밝혔다.

25일부터 7월 30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특별 아이템 수집 및 길드 랭킹, 특별 미션, 스크린샷 퀴즈 등 4종류의 이벤트로 구성됐다.

우선 '전쟁의시작' 이벤트를 통해 길드끼리 실력을 겨루게 된다. 이벤트 기간 내 '빙설 영주'와 '우루야트', '프노스'를 처치 시 '협력의 힘'이 드랍되며, 이를 사용한 횟수의 총합이 높은 길드에게 혜택을 제공한다. 사용 횟수가 가장 높은 길드에겐 기프트카드 50만원을 비롯해 다양한 아이템이 제공되고 2등 길드에겐 기프트카드 20만원과 아이템이, 3등 길드는 기프트카드 10만원 및 아이템이 지급될 예정이다. 더불어, 2번 이상 사용한 모든 길드에겐 '수리 오일 50개'가 제공된다.

이어 이벤트 기간 내 신규 필드 보스 몬스터 처치 시 '사악한 별의 힘' 아이템이 드랍된다. 해당 아이템을 사용 시 '수련 경험치 10만'을 얻을 수 있으며, 이를 사용하지 않고 특정 개수를 모아 NPC 마녀 소타나에게 가져가면 '성진석'으로 교환할 수 있다. '미션 파서블' 이벤트는 매주 수요일 새로운 미션이 주어지고 이를 다음주 화요일까지 달성 시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스크린샷 퀴즈'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진행된다. 공식 홈페이지 'Staff 쉼터'에 올라오는 스크린샷을 보고 해당 지역명 및 몬스터 명을 맞히는 방식으로 진행되며, 참가한 모든 유저와 최초 정답자 및 특정 번째 댓글 작성자에게 게임 아이템을 지급한다.
남정석 기자 bluesky@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