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채림 결혼, 가오쯔치 가족과 상견례 끝마쳐 "좋은 날짜 잡는 중"

오환희 기자

기사입력 2014-06-17 17:13



채림 결혼, 가오쯔치 상견례 끝났다

채림 결혼, 가오쯔치 상견례 끝났다

채림 가오쯔치가 10월 결혼한다.

17일 오후 한 매체는 "채림이 10월 공개 연인인 중국 배우 가오쯔치와 결혼식을 올릴 계획"이라고 보도했다.

이 매체는 중국 연예계 소식통의 말을 빌려 "두 사람은 올 초 연인 사이로 발전해 최근 상견례를 갖고 구체적인 결혼 일정에 대한 이야기를 주고받았다"면서 "결혼 날짜는 10월 14일로 예상된다"고 전했다.

이에 대해 채림의 소속사 측은 "채림 가오쯔치가 최근 양가 부무님과 상견례를 마쳤으며 결혼식을 올릴 예정인 것은 맞다. 날짜는 현재 조율 중으로 10월 정도로 잡고 있지만 앞서 보도된 것처럼 정확한 일정이 잡힌 것은 아니다"고 말했다.

앞서 두 사람은 중국 CCTV 드라마 '이씨가문'에서 부부로 호흡을 맞췄으며, 지난 3월 열애를 인정하고 공개 연인으로 사랑을 키워왔다. 당시 채림 소속사 측은 "3개월째 교제 중이며 아직 결혼 이야기를 나누지는 않았다"고 밝혔다.

'이씨가문' 채림 가오쯔치 결혼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이씨가문' 채림 가오쯔치 결혼, 두 사람 잘 어울려", "'이씨가문' 채림 가오쯔치 결혼, 정말 10월 결혼하네", "'이씨가문' 채림 가오쯔치 결혼, 완전 예쁜 커플", "'이씨가문' 채림 가오쯔치 결혼, 두 사람 복 받았네", "'이씨가문' 채림 가오쯔치 결혼, 진짜라면 초스피드", "'이씨가문' 채림 가오쯔치 결혼, 결혼해서도 행복하게 살 것 같아", "'이씨가문' 채림 가오쯔치 결혼, 드디어 결혼한다니 축복 가득 받길", "'이씨가문' 채림 가오쯔치 결혼, 진짜 결혼하는건가 대박이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스포츠조선닷컴>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