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진태현 박시은 커플 화보, 꼭 잡은 두 손 "늘 응원해주는 우리 시은이"

조윤선 기자

기사입력 2014-06-16 20:31


진태현 박시은 커플 화보

'진태현 박시은 커플 화보'

배우 진태현과 박시은의 커플 화보가 공개돼 눈길을 끌고 있다.

진태현은 16일 자신의 트위터에 "요즘 얼굴도 자주 못보고 강원도에서 촬영에 고생한다고 늘 응원 걱정해주는 박선배 우리 시은이. 하루 날 잡아 즐겁게 화보촬영 마침. 모든 스태프들 고생했고 몸은 힘들고 지쳤지만 힘내서 다시 강원도로 갑니다"라는 글과 함께 박시은과 찍은 사진 한 장을 공개했다.

사진 속 진태현은 연인 박시은과 화보 촬영을 위해 포즈를 취하고 있는 모습. 젠틀한 느낌의 의상과 화사한 분위기의 원피스로 멋을 낸 두 사람은 손을 꼭 잡은 채 달달한 분위기를 연출해 보는 이들의 부러움을 자아낸다.

많은 네티즌들은 "진태현 박시은 커플 화보, 이제 곧 웨딩화보 찍으려나?", "진태현 박시은 커플 화보, 연기도 잘하고 너무 예쁜 커플", "진태현 박시은 화보, 진짜 부러워요", "진태현 박시은 커플 화보, 애정 과시 제대로 하네요", "진태현 박시은 커플 화보, 올해 안에 결혼하는 건가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진태현과 박시은은 지난 2010년 SBS 드라마 '호박꽃 순정'에 함께 출연한 것을 계기로 연인으로 발전해 4년 째 연예계 대표 커플로 사랑을 키워가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