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싸이 행오버' 정하은, '과거 19금 뮤비' 스눕독 혼 빼놓은 글래머 몸매

이재훈 기자

기사입력 2014-06-09 18:20


싸이 '행오버' 출연 정하은

싸이 행오버 정하은 스눕독

9일 싸이의 신곡 '행오버(Hangover)' 뮤직비디오가 공개된 가운데, 뮤비에 출연한 모델 정하은이 화제다.

정하은은 이 뮤비에서 싸이와 세계적 래퍼 스눕독을 유혹하는 젊은 여자로 등장한다.

지난해 방송된 온스타일 '도전 수퍼모델 코리아4'에 도전자로 출연한 정하은은 글래머러스한 볼륨과 탄탄한 보디라인 등 걸그룹을 연상케 하는 비주얼로 화제를 모았다.

정하은은 지난해 10월에는 래퍼 그레이의 신곡 '위험해' 19금 뮤직비디오에 출연해 우월한 몸매를 한껏 과시했다.

아슬아슬하게 가슴을 가린 시스루 수영복 차림으로 노출을 감행한 정하은은 섹시한 웨이브와 도발적인 포즈를 취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정하은은 모델 출신답게 늘씬한 키와 볼륨감 있는 몸매를 갖고 있으며 '행오버' 뮤비에서 섹시 댄스를 춘다.

싸이와 스눕독은 정하은이 허벅지 위로 치마를 올리는 듯한 몸짓을 하자 정신을 잃는다.

싸이 '행오버' 출연 정하은에 네티즌들은 "싸이 '행오버' 출연 정하은, 스눕독 홀렸네" "싸이 '행오버' 출연 정하은, 19금 뮤비에 19금 의상", "싸이 '행오버' 출연 정하은, 시스루 너무 야하다", "싸이 '행오버' 출연 정하은, 진짜 아찔하네", "싸이 '행오버' 출연 정하은, 너무 과감한 노출", "싸이 '행오버' 출연 정하은, 스눕독도 반한 몸매는 최강이네"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