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싸이 행오버' 깜짝스타 정하은 "싸이 워낙 성격 좋아…스눕독도 친절"

이재훈 기자

기사입력 2014-06-09 19:49


싸이 행오버 정하은

싸이 행오버 정하은 스눕독

'월드스타' 가수 싸이의 신곡 '행오버'(Hangover) 뮤직비디오에 출연한 모델 정하은이 화제다.

정하은은 9일 오전 공개된 싸이의 '행오버' 뮤직비디오에 출연해 노래방에서 입고 있던 옷을 벗으며 춤을 추고, 온갖 섹시한 표정을 지으며 남심을 흔들었다

정하은은 지난해 케이블채널 온스타일의 '도전 수퍼모델 코리아4'(이하 '도수코4')에 출연해 악녀 캐릭터로 인기를 끌었다.

정하은은 한 매체와의 인터뷰에서 "싸이 뮤직비디오 출연이 이렇게 큰 화제를 모을지 몰랐다. 개인적으로 큰 영광이다"라며 소감을 전했다.

소속사가 없는 정하은은 뮤직비디오 오디션을 직접 찾아갔다고 전하며, "싸이 씨는 워낙 성격 좋으시고, 정말 유쾌한 분이었다. 스눕독도 친절하게 해줬다"라고 촬영 당시를 설명했다.

또한 "지드래곤 씨도 함께 촬영했는데 분위기가 정말 좋았다. 뮤직비디오에 많이 출연시켜주신 차은택 감독님께도 감사드린다"라고 덧붙였다.

숙취라는 뜻의 '행오버' 뮤직비디오에서 싸이와 세계적인 래퍼 스눕독은 익살스럽게 한국 술 문화를 표현했다.


컵라면으로 해장하는가 하면 중식당에서 음식을 먹으며 반주를 술을 마시는 모습까지 눈길을 끈다. 또 노래방과 당구장 장면도 등장, 한국의 다양한 오락 문화가 소개됐다. 공개된 장면들은 지난 1월 인천 등지에서 촬영된 것으로 스포일러 컷을 통해 앞서 큰 기대를 모은 바 있다.

또 빅뱅의 지드래곤과 2NE1의 씨엘이 깜짝 출연해 한솥밥을 먹는 싸이를 지원사격한 것도 빼놓을 수 없는 뮤직비디오의 묘미로 꼽히고 있다. 거기에 '받으시오~' 등의 한국말 가사와 '행오버'라는 반복되는 노랫말이 어우려져 강한 중독성을 자아내고 있다.

'행오버' 음원은 미국 현지시간으로 9일 0시 기점으로 전 세계 아이튠즈를 통해 발매된다. 한국시간으로 9일 오후 1시경이다.

싸이 '행오버' 정하은에 네티즌들은 "싸이 '행오버' 정하은, 스눕독도 반할만 "진짜 예쁘네", "싸이 '행오버' 정하은, 시스루 대박이다", "싸이 '행오버' 정하은, 몸매 왜 이렇게 좋아?", "싸이 '행오버' 정하은, 모델이라서 그런가? 몸매 최고다"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