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소녀시대 윤아, 생일 맞아 멤버들과 깜찍샷 '상큼 터진다!'

이지현 기자

기사입력 2014-05-30 23:31


소녀시대 윤아 생일 깜찍샷

소녀시대 멤버들이 윤아의 생일을 축하하는 깜찍샷을 공개했다.

30일 서현은 자신의 트위터에 "오늘은 윤아 언니 생일. 언니 생일날 하루 종일 붙어 있어서 행복해요. 이렇게 매년 축하할 수 있어서 얼마나 좋은 지 몰라요. 연습하느라 같이 사진 못 찍은 세 언니들 sorry. photo by 티파니 언니"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한 사진에는 생일 주인공 윤아를 중심으로 제시카, 서현, 써니, 효연, 수영의 모습이 담겨있다. 함께 브이를 그리는가 하면 깜찍한 표정으로 제각기 매력을 뽐내는 멤버들은 윤아의 생일을 기념한 즐겁고 행복한 모습이 가득해 보인다. 촬영 중인 티파니와 유리, 태연의 모습을 볼 수 없어 아쉬움을 자아내기도 한다.

이날 윤아는 올해로 스물다섯 번째 생일 맞았다.

이에 소녀시대 윤아의 생일 모습을 접한 네티즌들은 "소녀시대 윤아 생일샷 일본에 있어 아쉽다", "윤아 남친 승기와는 어떤 파티를?", "윤아와 소녀시대 멤버들 항상 행복하기를", "소녀시대 멤버들 덕에 윤아 생일 외롭지 않을 듯", "소녀시대 윤아 생일 깜찍샷 보고만 있어도 상큼 터진다"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소녀시대는 오는 6월 29일까지 히로시마 그린 아레나, 고베 월드 기념 홀, 나고야 가이시 홀, 오사카 성 홀, 사이타마 슈퍼 아레나에서 'JAPAN 3rd TOUR 2014'를 진행한다. <스포츠조선닷컴>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