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공효진♥이진욱 열애 인정…양 측 "이제 막 사랑 시작"

정안지 기자

기사입력 2014-05-29 11:09



공효진♥이진욱 열애 인정... 소속사측 "이제 막 사랑 시작"

공효진♥이진욱 열애 인정... 소속사측 "이제 막 사랑 시작"

배우 공효진(34)과 이진욱(33)의 핑크빛 열애를 인정했다.

29일 공효진과 이진욱의 소속사 측 관계자는 한 매체와의 통화에서 "확인 결과 두 사람이 열애 중이다. 이들은 최근 좋은 자연스럽게 만나 좋은 관계를 유지하고 있다. 이제 막 사랑을 시작했으니 좋게 봐 달라"며 열애를 공식 인정했다.

앞서 이날 오전 스포츠서울닷컴은 공효진과 이진욱의 열애를 보도하며 두 사람의 데이트 사진을 공개했다.

매체에 따르면 공효진과 이진욱은 영화 관계자들 모임에서 우연히 만나 인연을 쌓았으며, 모델 출신 배우라는 공통점과 패션에 관심이 많은 취미를 공유한 두 사람은 급속히 가까워져 짧은 교제 기간에도 진지한 관계로 발전했다.

스케줄이 없을 때 대부분 함께 시간을 보낸 공효진과 이진욱은 주로 심야에 올빼미 데이트를 즐겼으며, 외부 데이트를 할 때도 서로를 배려해 나란히 걷는 걸 자제하고 따로 걷는 모습을 보였다.

두 사람은 편안한 데이트 패션을 선보였으며, 주로 차 안에서 데이트를 즐겼다.

특히 공효진은 벙거지 모자에 마스크를 착용하는 등 주위를 살피며 조심스럽게 행동하기도 했다.


공효진 이진욱 열애 인정에 네티즌은 "공효진 이진욱 열애 인정, 빨라서 좋다", "공효진 이진욱 열애 인정, 쿨한 커플", "공효진 이진욱 열애 인정, 예쁜 사랑 하길", "공효진 이진욱 열애 인정, 행복하세요", "공효진 이진욱 열애 인정, 싸우지 않고 오래갈 커플같아" 등 반응을 보였다.

1999년 영화 '여고괴담 두 번째 이야기'로 데뷔한 공효진은 드라마 KBS '상두야 학교가자', MBC '파스타'. '최고의 사랑', SBS '주군의 태양'에 출연하며 '로코퀸'으로 자리 잡았다.

또 이진욱은 2003년 광고 모델로 데뷔 후 MBC '에어시티', SBS '유리의 성', KBS '강적들'에 출연하며 이름을 알렸으며, 이후 tvN '로맨스가 필요해 2012', '나인: 아홉 번의 시간여행'을 통해 스타덤에 올랐다.

한편 공효진과 이진욱은 현재 각각 차기작으로 SBS 수목드라마 '괜찮아, 사랑이야'와 tvN 사극 드라마 '삼총사' 출연을 확정 지었다. <스포츠조선닷컴>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