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유재석 김희애 사과 "물회 죄송…김영철 특급칭찬 부탁"

이유나 기자

기사입력 2014-05-28 15:14



백상 유재석 김희애 사과 "물회 패러디 죄송"

백상 유재석 김희애 사과 "물회 패러디 죄송"

개그맨 유재석이 배우 김희애에게 사과해 눈길을 끌었다.

유재석은 지난 27일 서울 경희대학교 평화의전당에서 진행된 제50회 백상예술대상에서 TV부문 대상 수상자 발표하기 위해 무대에 올랐다.

이날 유재석은 수상자를 발표하기 전 "이 자리에 많은 분들이 오셨지만 특히 김희애 선배님께 말씀드리고 싶은 게 있다"며 말문을 열었다.

유재석은 "얼마 전에 보신 분은 아시겠지만 내가 '물회'라는 걸 했다. 만나뵈면 꼭 죄송하다고 얘기드리고 싶었다"고 사과했다. 이어 "언제가 될지 모르겠지만 김영철을 만나면 꼭 특급 칭찬해달라"고 덧붙였다.

이와 함께 카메라에 잡힌 김희애는 '물회'에 대해 안다는 듯 유재석을 손으로 가리키며 장난스럽게 흘겨본 후 환하게 웃음을 지었다.

앞서 유재석은 지난 10일 방송된 MBC '무한도전-선택 2014' 특집에서 개그맨 김영철과 함께 김희애-유아인 주연의 드라마 '밀회'의 한 장면을 패러디한 '물회'를 선보인 바 있다.

당시 김영철은 얼굴에 물광 메이크업을 하고 과장된 표정과 말투로 김희애 캐릭터를 연기해 화제를 모았다.

많은 네티즌들은 "백상 유재석 김희애 사과, 물회 패러디 언급 진짜 빵 터진다", "백상 유재석 김희애 사과 물회 패러디 언급, 역시 유느님의 재치", "백상 유재석 김희애 사과 물회 패러디 언급, 김희애 웃는 것도 진짜 예쁘다", "백상 유재석 김희애 사과 물회 패러디 언급, 김영철 특급칭찬 예약", "백상 유재석 김희애 사과 물회 패러디 언급, 화기애애한 분위기 너무 좋다"등의 반응을 보였다. <스포츠조선닷컴>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