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무도' 당선자 발표는 언제? '무도'측 "31일 선거 결과 발표 예정"
이어 "당선자가 시청자와 약속한 공약을 실천하는 내용이 방송되겠지만, 아직 시기나 방법은 정해진 것이 없다. 현재 당선자 공약 실천 방송 여부를 논의 중"이라고 덧붙였다.
하루 앞선 22일 김태호 PD는 "'선택2014' 공식적인 출구조사 결과는 현재 '무한도전' 팀에서 집계 중이며, 차후 방송을 통해 공개될 예정입니다"라고 전했다.
앞선 22일 오전 6시부터 오후 6시까지 '무한도전'의 차세대 리더를 뽑는 본 투표가 진행됐다. 오프라인 투표는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MBC와 중구 동대문 디자인 플라자 등 두 곳에서 진행됐으며, 온라인 투표는 '무한도전'의 공식 홈페이지에서 투표가 진행됐다.
'무한도전'의 차세대 리더는 사전투표와 본투표, 온라인 투표를 합산해 결정될 예정이다.
이에 많은 네티즌들은 무도 당선자와 관련해 "무도 당선자 누가 됐을까요?", "무도 당선자, 진짜 궁금하네요", "무도 당선자, 빨리 방송 날이 왔으면 좋겠네요", "무도 당선자, 진짜 많은 사람들이 참여했네요", "무도 당선자 발표 기다려진다", "무도 당선자 발표 31일 방송 개봉박두"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무한도전' 측에 따르면 22일 진행된 온라인 투표만 총 50만 명이 넘는 인원이 투표에 참여했을 것으로 예상돼 '무한도전' 차세대 리더 선거를 향한 뜨거운 관심을 입증했다. <스포츠조선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