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차승원 "YG 택한 이유, 양민석 대표 때문" 어떤 인연이?

김준석 기자

기사입력 2014-05-22 14:59


차승원 / 사진=스포츠조선DB

차승원 양민석 대표 인연

배우 차승원이 YG엔터테인먼트와 독특한 인연을 공개해 화제다.

22일 서울 삼청동에서 영화 '하이힐'의 배우 차승원이 라운드 인터뷰에 참석했다.

지난 1월 YG엔터테인먼트에 새 둥지를 튼 그는 최근 방영된 KBS 2TV '연예가중계'에서 계약 이유로 YG 사옥의 식당을 꼽아 웃음을 안긴 바 있다.

차승원은 이날 "예전에 방송에서 식당 때문이라고 말을 했었는데, 사실은 양현석의 동생인 양민석 대표의 아들과 우리 딸(차예니)이 5학년 때 같은 반이었다"고 밝혔다.

그는 이어 "당시 다른 회사에서도 요청이 들어왔었는데 그 와중에 양민석 대표를 만나게 됐고, 물어보니 아이들 엄마끼리도 아는 사이였다. 아이들도 공교롭게 서로 짝이었다"며 "양민석 대표 마인드가 저와 잘 맞는다. 시간이 지날수록 출중하다는 생각이 드는 사람"이라고 덧붙였다.


차승원 양민석 대표 인연에 네티즌은 "차승원 양민석 대표, 학부형이 사업 파트너로", "차승원 양민석 대표, 독특한 인연", "차승원 양민석 대표, 역시 자식들과 연결된 부모의 삶", "차승원 양민석 대표, 윈윈하길" 등 반응을 보였다.

한편 영화 '하이힐'은 누구에게도 말하지 못한 자신의 진짜 모습을 찾기로 결심한 순간 치명적인 사건에 휘말리게 된 강력계 형사 지욱의 돌이킬 수 없는 운명을 그린 이야기로 오는 6월4일 개봉한다. <스포츠조선닷컴>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