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구자명 음주운전 교통사고, '예체능' 14일 녹화 불가능…출연분은?

정유나 기자

기사입력 2014-05-13 11:01



구자명, 음주운전 교통사고 '우리동네 예체능은?'

구자명, 음주운전 교통사고 '우리동네 예체능은?'

KBS2 '우리동네 예체능' 측이 축구편에 출연 중인 구자명의 음주운전 교통사고와 관련해 입장을 밝혔다.

13일 '우리동네 예체능' 측 관계자는 "정확한 사건 경위와 부상 경도, 음주운전 여부 등에 대해 상황을 파악 중이다"라며 "이후에 입장을 정리할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청소년 축구 국가대표 출신의 구자명은 현재 '우리동네 예체능'에서 활약 중이었다. 구자명은 현재 입원 중이기에 내일(14일)로 예정돼 있던 녹화에는 참석이 불투명한 상태다. 이와 함께 오늘(13일) 구자명의 방송분이 편집될지 여부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구자명은 13일 오전 5시 30분께 고양시 일산동구 정발산동에서 자신의 승용차를 운전하던 중 지하차도 입구 벽을 들이받았다. 당시 그의 혈중 알코올 농도는 0.133%로 면허 취소에 해당하는 수치를 기록했다. 사고 직후 구자명은 인근 병원 응급실로 옮겨졌으며 부상은 크지 않은 것으로 전해졌다.

경찰은 구자명이 퇴원하는 대로 도로교통법 위반 혐의로 입건할 예정이다.

구자명 음주운전 교통사고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구자명 음주운전 교통사고, 우리동네 예체능 출연 분은 편집되나?", "구자명 음주운전 교통사고, 부상이 경미한 수준이라 다행이다", "구자명 음주운전 교통사고, 우리동네 예체능 출연분은 어쩌지?" 등의 반응을 보였다. <스포츠조선닷컴>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