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박해진 강소라, 강렬한 '오픈카 키스', 보긴만 해도 가슴 떨려~

이지현 기자

기사입력 2014-05-12 14:50


박해진 강소라 '오픈카 키스'

배우 박해진과 강소라가 '오픈카 키스' 모습이 포착됐다.

12일 SBS 월화드라마 '닥터 이방인' 제작사 측은 박해진과 강소라의 오픈카 키스 촬영 현장 스틸 컷을 공개했다.

극 중 박해진과 강소라는 차가운 머리를 가진 한국 최고 엘리트 흉부외과의 한재준과 대학병원 이사장의 서녀이자 실력있는 흉부외과의 오수현으로 각각 분해 연인 관계로 열연을 펼치고 있다.

이에 공개된 사진에는 오픈카를 탄 두 사람의 과감한 키스신이 담겨있다. 특히 가운을 입은 카리스마 있는 모습과 달리 수줍어 하는 강소라와 남자다운 매력을 보이는 박해진의 모습은 연인 사이의 풋풋함을 자아내며 시선을 모은다.

설레는 '오픈카 키스' 촬영은 지난 3일 인천국제성모병원 앞에서 진행된 것으로 두 사람은 사랑의 감정을 담기 위해 많은 공을 들였다.

키스신을 앞두고 어떤 식으로 연출하면 좋을지 상의한 후 촬영에 들어간 박해진과 강소라는 첫 키스신을 앞두고 긴장된 상황 속에서도 최고의 감정을 끌어내며, 키스의 정석을 연출했고 금세 OK 사인을 받았다는 후문이다.

한편 박해진 강소라 오픈카 키스를 접한 네티즌들은 "박해진 강소라 오픈카 키스, 실제 연인같이 달달해", "박해진 강소라 키스, 카리스마 있는 의사들이 아닌 풋풋한 연인같아", "박해진 강소라 오픈카 키스, 보기만 해도 가슴 설렌다"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