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꽃할배수사대 이초희 누구? 김희철에게 '가슴 사이즈 굴욕'

이지현 기자

기사입력 2014-05-10 11:27 | 최종수정 2014-05-10 11:31


꽃할배수사대 이초희

첫 방송부터 화제를 모으고 있는 '꽃할배 수사대'에서 굴욕을 당한 이초희가 화제다.

9일 방송된 tvN '꽃할배 수사대' 첫 회에서는 노인이 되기 전 준혁(최진혁)과 정우(김희철)에게 무시를 당하는 은지(이초희)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은지는 존경하는 선배 준혁과 팀으로 호흡을 맞추게 돼 기쁜 마음을 표현했지만, 준혁의 싸늘한 반응에 실망했다.

침울해 하는 은지에게 정우는 "정말 좋아했어?"라며 너스레를 떨었고, 은지는 당황했지만 자신을 좋아하느냐며 되물었다.

그러자 정우는 "아니. 난 A컵은 별로야"라고 받아쳤다. 얼떨결에 굴욕을 당한 은지는 자신이 C컵이라고 주장했지만, 정우는 "C컵. 식겁하겠네. 정말"이라고 일축했다.

1989년 생인 이초희는 서울예술대학교 연기과를 졸업했다. 2013년 영화 '전국노래자랑'에서 현자 역을 맡아 얼굴을 알린 그녀는 최근 종영한 KBS2 '감격시대: 투신의 탄생'과 현재 방송중인 KBS2 '참 좋은 시절'에서 조연으로 활약했다.

한편 꽃할배수사대 이초희를 접한 네티즌들은 "꽃할배수사대 이초희, 김희철에게 난감 굴욕", "꽃할배수사대 이초희, 많이 본 얼굴이었네", "꽃할배수사대 이초희, 상큼 깜찍 매력 돋보여", "꽃할배수사대 이초희, 준혁 짝사랑 언제까지?", "꽃할배수사대 이초희, 앞으로의 활약 기대된다"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