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샤이니 민호, 이영표 제안에 '우리동네 예체능' 축구편 멤버 합류

김준석 기자

기사입력 2014-05-07 20:20


샤이니 민호 예체능 축구편 합류 / 사진=스포츠조선DB

'샤이니 민호 예체능 축구편 합류'

그룹 샤이니 멤버 민호가 KBS 2TV '우리동네 예체능' 축구편 정식 멤버로 발탁됐다.

7일 민호의 소속사 SM엔테터인먼트 관계자는 한 매체와의 전화통화에서 "민호가 최근 친선 경기 식으로 진행됐던 '축구하자 친구야'를 통해 축구 편 정식 멤버로 합류하게 됐다"고 밝혔다.

민호는 '축구하자 친구야'를 통해 프로그램에 출연한 뒤 팀 전력 보강이 필요하다고 느낀 이영표의 제안에 정식멤버로 발탁된 것으로 알려졌다.

그동안 각종 예능프로그램을 통해 뛰어난 운동 신경을 보여온 민호의 합류로 '우리동네 예체능' 팀 역시 전보다 더욱 뛰어난 기량을 발휘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지난 6일 첫 방송을 시작한 '우리동네 예체능'에서는 은퇴 6개월 만에 그라운드에 오른 이영표의 활약이 그려져 반가움을 더했다. 모교 후배인 안양 공고와의 평가전을 갖게 돈 이영표는 경기 초반 코치를 겸하며 멤버들을 진두지휘 했다. 그는 몸을 날려 수비에 집중하는 등 다른 멤버들의 실수까지 감싸 안으며 활약해 시청자들의 호평을 받았다.

샤이니 민호 예체능 축구편 합류 소식에 네티즌들은 "샤이니 민호 예체능 축구편 합류, 완전 대박", "샤이니 민호 예체능 축구편 합류, 민호 운동신경이 좋아서 축구도 잘 할 듯", "샤이니 민호 예체능 축구편 합류, 민호까지 합류하면 더 재미있을 듯", "샤이니 민호 예체능 축구편 합류, 완전 기대된다"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