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김준수 '드라큘라' 주연 발탁, 로맨틱한 백작으로 변신 '기대↑'

오환희 기자

기사입력 2014-05-07 14:34



김준수 드라큘라 주연 발탁

김준수 드라큘라 주연 발탁

김준수가 뮤지컬 '드라큘라'의 주연으로 발탁됐다.

공연제작사 오디뮤지컬컴퍼니는 7일 "김준수와 류정한이 올여름 한국 초연되는 뮤지컬 '드라큘라'에서 드라큘라 백작 역으로 캐스팅됐다"고 밝혔다.

제작사 측은 캐스팅에 대해 "기존의 어둡고 무서운 뱀파이어의 이미지를 벗겨내고 한 여인에 대한 지고지순한 사랑을 간직한 로맨틱한 드라큘라를 연기할 수 있는 배우가 필요했다"며 "이전 '지킬앤하이드'처럼 주인공과 스토리에 대한 새로운 접근이 필요한 작품이다. 수많은 회의와 타 공연 관람 등을 통해 김준수가 가장 적합한 배우라는 결론을 내렸다"고 말했다.

이어 "김준수를 캐스팅함으로써 이번 공연에서 우리가 만들어 내고자 하는 매력적이고 로맨틱한 드라큘라가 완성될 수 있을 것이다"고 기대감을 드러냈다.

'드라큘라'는 1987년 발표된 브람 스토커(Bram Stoker)의 동명 소설 원작으로, 죽음을 초월한 드라큘라 백작의 사랑을 그린 작품이다. 뮤지컬 '드라큘라'는 지난 2001년 샌디에고의 라호야 플레이하우스(La Jolla Playhouse)에서 초연되어, 2004년 브로드웨이에 입성했다.

김준수 드라큘라 캐스팅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김준수 드라큘라, 로맨틱한 드라큘라 어떻게 연기할까?", "김준수 드라큘라, 이번 무대도 기대된다", "김준수 드라큘라, 김준수 뮤지컬 배우가 더 잘어울려", "김준수 드라큘라, 김준수 뮤지컬 얼른 보고싶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드라큘라'는 오는 7월 17일부터 9월 5일까지 예술의전당 오페라극장에서 공연된다.

<스포츠조선닷컴>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