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몬스터 길들이기', 5월에 접속하면 다양한 즐길거리 풍성

남정석 기자

기사입력 2014-05-02 17:43



넷마블은 가정의 달인 5월을 맞아 캐주얼 액션 RPG '몬스터 길들이기 for Kakao'에서 다양한 즐길거리와 혜택을 마련했다.

우선 어린이 날, 어버이 날, 스승의 날, 성년의 날 등 기념일에 맞춰 주어지는 일일 및 주간 미션을 완료하면 게임 내 아이템을 제공하는 '릴레이 미션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7일까지 진행하는 '어린이 날' 미션을 완료하면 4성 베이비 카우 캐릭터, 5성 방어구 아이템 등을 보상으로 지급하고, 8일부터 14일까지 진행하는 '어버이 날' 미션 완료 시에는 4성 클라라 캐릭터, 5성 액세서리 아이템 등을 지급한다.

또 오는 15일부터 21일까지는 5성 무기 및 액세서리 아이템, 3성 러브 캣라라 캐릭터 등을 획득할 수 있는 '스승의 날'과 '성년의 날' 미션을 진행하며, 각 기념일 주간 미션을 모두 완료한 이용자에게는 현아 캐릭터를 추가 선물한다.

더불어 유나, 하나, 슈아, 아리, 로봇 곰 크랭크로 구성 된 신인 그룹 '프리츠'와 함께하는 '타임어택 이벤트'와 '몬스터 길들이기' 캐릭터들이 등장하는 '프리츠'의 '걸스출동' 뮤직비디오 속 쿠폰번호를 입력하면 수정을 지급하는 '쿠폰 이벤트'를 각각 오는 8일과 15일까지 실시한다. 뮤직비디오는 '몬스터 길들이기' 공식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넷마블은 가정의 달 이벤트와 더불어 무기 및 방어구 등의 장비 능력치를 상승시키는 '장비 강화 시스템'을 새롭게 도입하고, 이용자들이 모험지역과 대전을 보다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게임 내 사용자 환경을 개선하는 등 재미와 편의성도 강화했다.
남정석 기자 bluesky@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