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오렌지캬라멜 수입 공개, ‘첫 정산 금액은?’…나나 김수현 열애설 해명

홍민기 기자

기사입력 2014-04-09 15:58


오렌지캬라멜 수입 공개-나나 김수현 열애설 해명

'오렌지캬라멜 수입 공개-나나 김수현 열애설 해명'

애프터스쿨 유닛 오렌지캬라멜이 '비틀즈코드 3D' 출연해 화려한 입담을 과시했다.

8일 방송된 엠넷(Mnet) '비틀즈코드 3D'에는 오렌지캬라멜 멤버 나나, 레이나, 리지가 출연해 첫 정산에 받았던 수입을 공개, 멤버 나나는 배우 김수현과의 열애설에 대해 해명했다.

이날 방송에서 MC 장동민은 "6개월마다 정산받으면 어떻게 사느냐"고 물었다. 이에 레이나는 "그래서 거지같이 산다. 2개월은 부유하게 살고 남은 4개월은 좀 힘들게 산다"고 말했다.

첫 정산을 묻는 질문에 레이나는 "700만원 정도 받았다"고 답했고, 나나와 리지는 "1000만원 정도를 받았다"며 "오렌지캬라멜과 애프터스쿨을 같이 하고 있어서 정산을 따로따로 한다. 또 개인 활동은 개인이 가져간다"고 수입 구조를 설명했다.

나나는 김수현과 열애설에 대해 "소문은 알고 있었다"며 "스태프가 기자에게 들었다고 하더라. 하지만 아니 땐 굴뚝에 연기가 날 수도 있다. 이상형으로 김수현을 꼽아서 그런 것 같다"고 설명했다.

레이나는 "김수현씨가 좋아하는 걸 그룹으로 오렌지캬라멜을 몇 번 언급한 적이 있다. 서로 그렇게 되니 소문이 난 것 같다"고 말했다.

한편, 오렌지캬라멜 수입 공개 및 나나 김수현 열애설 해명에 대해 누리꾼들은 "오렌지캬라멜 수입 공개-나나 김수현 열애설 해명, 재미있게 잘 봤어", "오렌지캬라멜 수입 공개 및 나나 김수현 열애설 해명, 볼수록 매력 있는 그룹", "오렌지캬라멜 수입 공개 및 나나 김수현 열애설 해명, 첫 정산은 얼마 안되네", "오렌지캬라멜 수입 공개 및 나나 김수현 열애설 해명, 나나 김수현 루머였네"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