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그룹 신화 에릭(35)과 열애 중인 배우 나혜미(23)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이미 신화 팬들 사이에서는 두 사람이 교제 중이라는 사실이 꽤 알려져있어 포털사이트 검색창에 에릭을 치면 나혜미가 연관 검색어로 나올 정도. 또한 나혜미는 지난달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열린 '신화 16주년 콘서트'를 관람하며 남자친구에 대한 애정을 과시했다.
열애 소식이 전해지자 '에릭의 여자친구'인 나혜미에 대한 관심이 높아졌다.
2010년에는 그룹 언터쳐블과 버즈의 뮤직비디오에 여주인공으로 출연했으며, 지난해 12월 KBS 1TV 일일드라마 '사랑은 노래를 타고'에 박현우(백성현 분)의 맞선녀로 깜짝 등장했다.
한편 에릭 측 관계자는 "나혜미와 교제를 해왔던 것은 사실이다"라며 "현재의 정확한 관계는 에릭의 확인이 필요하다. 에릭의 확인을 거쳐 곧 공식 발표를 하겠다"고 전했다.
에릭 나혜미 열애설에 네티즌들은 "에릭 나혜미 열애설, 진짜라면 정말 쇼킹하다", "에릭 나혜미 열애설, 하이킥 나혜미라니!", "에릭 나혜미 열애설, 에릭은 눈이 높은게 맞구나", "에릭 나혜미 열애설, 띠동갑이라는 게 더 충격", "에릭 나혜미 열애설, 오래 사귀었으면 이제..."등의 반응을 보였다. <스포츠조선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