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중학생 A양 이열음, 크러쉬 뮤비 속 모습 '몽환적인 신비로움'

이지현 기자

기사입력 2014-04-07 16:44


중학생 A양 이열음

단막극 '중학생 A양'에서 도발적인 연기로 호평을 받은 배우 이열음의 뮤직비디오 속 모습이 새삼 화제다.

이열음은 지난 2일 공개된 크러쉬의 디지털 싱글 '가끔' 뮤직비디오에 출연했다. 크러쉬의 옛 연인으로 등장한 이열음은 뮤직비디오에서 아련한 추억 속의 연인으로 몽환적이면서도 신비한 느낌을 살렸다.

신선한 마스크와 안정적인 연기로 주목을 받고 있는 이열음은 크러쉬의 뮤직비디오에서도 그 존재감을 드러내고 있다.

크러쉬의 '가끔'은 레이백 그루브가 가미된 힙합 알앤비 넘버로 헤어진 연인을 그리워하는 남자의 이별 이야기를 담은 곡이다.

앞서 이열음은 6일 방송된 KBS2 드라마 스폐셜 '중학생 A양'에서 공부, 집안, 외모 무엇 하나 빠지는 게 없는 중학교 2학년생 조은서 역을 맡았다. 전교 1등인 조은서는 전학생 이해준(곽동연 분)에게 1등을 빼앗기게 되자 그의 마음을 흔들기 위해 위험하고 도발적인 유혹을 선보여 시청자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한편 중학생 A양 이열음의 크러쉬 뮤직비디오 속 모습을 접한 네티즌들은 "중학생 A양 이열음, 크러쉬 뮤비 속 또 색다른 모습", "중학생 A양 이열음, 크러쉬 뮤비 속 신비로운 느낌 가득", "중학생 A양 이열음의 도박적인 매력과 도 달라", "중학생 A양 이열음, 크러쉬 뮤비 카리스마 담겨"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