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션 정혜영 가족사진, 붕어빵 외모 네 자녀 공개 "하늘이 주신 선물"

조윤선 기자

기사입력 2014-04-02 22:36


션 정혜영 가족사진

'션 정혜영 가족 사진'

연예계 대표 잉꼬부부 션-정혜영이 천사 같은 네 명의 아이들과 가족사진을 촬영했다.

2일 오전 방송된 SBS '좋은 아침'에는 션-정혜영 부부와 네 아이 하음, 하랑, 하율, 하엘의 가족사진 촬영 현장이 공개됐다.

결혼 10주년을 맞아 션-정혜영 부부는 자신들을 쏙 빼닮은 네 명의 아이들과 화보 같은 가족사진을 촬영했다. 천진난만한 미소를 짓는 아이들과 그런 아이들을 사랑 가득한 눈빛으로 바라보는 션-정혜영 가족의 모습에서 화목함이 그대로 드러났다.

션은 네 명의 아이들에게 "아빠에겐 너무나 귀하고 큰 선물이고, 세상에 살면서도 선물로서 많은 사람들에게 큰 행복을 전해주는 사람이 됐으면 좋겠다"고 바람을 전했다.

정혜영은 "우리 네 명의 보석 같은 아이들. 엄마·아빠한테는 하나님이 주신 큰 선물이라고 생각한다. 너무 사랑하고 우리 지금처럼 예쁘고 행복하게 서로 사랑하면서 살자. 항상 너희 뒤에서 응원하는 좋은 사람이 되도록 엄마·아빠도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션 정혜영 가족사진을 본 네티즌들은 "션 정혜영 가족사진, 사진만 봐도 행복한 게 느껴진다", "션 정혜영 가족사진, 화목이라는 말이 딱 어울리네", "션 정혜영 가족사진, 아이들도 천사 같이 예쁘다", "션 정혜영 가족사진, 완벽한 가족인 것 같다", "션 정혜영 가족사진, 웃는 모습이 정말 예뻐요"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 션-정혜영 부부는 결혼 10년 차인데 아직 권태기도 없고, 부부싸움을 한 번도 한 적 없다고 밝혀 눈길을 끌었다. <스포츠조선닷컴>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