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박시환 10kg 감량'
과거 '슈퍼스타K5' 출연 당시 동그란 얼굴형에 통통한 볼살이 눈에 띄었던 박시환은 체중 감량을 통해 시크한 모델 포스까지 풍기며 확 달라진 모습으로 눈길을 끌었다.
촬영 관계자는 "박시환이 집안 형편상 가수의 꿈을 미뤄둬야 했던 '과거의 자신'을 벗고 다가올 미래에 대한 의지를 드러내고 싶어했다"며 "신인으로서 과감한 결정이지만, 평생의 꿈이었던 '노래하는 삶'을 앞둔 박시환의 노력을 알아주셨으면 한다"고 설명했다.
박시환은 "꿈만 같은 데뷔를 앞두고 제 목소리를 들려드리기 전에 앞서 맨몸으로 저의 의지와 변화를 보여드리고 싶었다"는 당찬 각오를 밝히기도 했다.
CJ E&M 음악사업부문 측 또한 "Mnet '슈퍼스타K5'를 통해 박시환에게 응원을 보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하다. 가수의 꿈을 위해 노력해 온 박시환의 새로운 도전과 변화를 기대해주셔도 좋을 것"이라고 전했다.
박시환 10kg 감량을 본 네티즌들은 "박시환 10kg 감량, 인간 승리가 따로 없다", "박시환 10kg 감량, 정말 훈남됐네", "박시환 10kg 감량, 콧대는 원래 예술이었지만 턱선까지 장난 아니다", "박시환 10kg 감량, 이제 정말 연예인 포스 제대로 나네", "박시환 10kg 감량, 가수 아니고 모델 같아"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슈퍼스타K5' 준우승자인 박시환은 지난 2월 tvN 메디컬 드라마 '응급남녀' OST '그때 우리 사랑은' 을 출시, 각종 음원 사이트 상위권에 오르며 데뷔 전부터 가수로서의 가능성을 인정받았다. <스포츠조선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