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수지 LA다저스 시구, 류현진 “수지 시구했으면 좋겠다” 소원성취

홍민기 기자

기사입력 2014-04-02 10:57 | 최종수정 2014-04-02 11:03


수지 LA다저스 시구, 류현진 소원성취

'수지 LA다저스 시구, 류현진 소원성취'

걸그룹 미쓰에이 멤버 수지가 '코리안 몬스터' 류현진을 응원하기 위해 직접 LA를 방문한다.

수지는 5월 27일(현지 시각) LA다저스와 신시네티 레즈의 경기에 시구자로 나선다.

LA 다저스의 구단의 초청을 받아 시구를 진행하게 된 수지는 자신이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브랜드 MLB의 광고 영상에서도 류현진과 LA 다저스를 응원하는 모습을 보이는 등 평소 같한 애정을 보내왔다.

류현진은 과거 인터뷰에서 "수지가 시구를 했으면 좋겠다"고 말한 적이 있는 만큼 두 사람의 만남은 야구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류현진의 활약과 수지의 시구를 현장에서 직접 보고 싶다면 스포츠 캐주얼 브랜드 MLB에서 '수지와 함께 하는 GO! LA 원정대' 이벤트에 참여하면 된다. 총 10명을 선정하여 3박 5일간의 LA 자유여행 패키지 왕복 항공권과 호텔 숙박권, LA다저스 홈경기 티켓이 제공되는 특별한 기회가 제공되는 이번 이벤트는 'MLB 수지앱'을 다운 받으면 자동으로 응모된다.

수지 LA다저스 시구 소식에 네티즌들은 "수지 LA다저스 시구, 류현진 소원성취", "수지 LA다저스 시구, 어떤 시구 보여줄까?", "수지 LA다저스 시구, 드디어 하네", "수지 LA다저스 시구, LA유니폼 입은 모습 기대돼", "수지 LA다저스 시구, 류현진 좋겠어"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