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효연 폭행혐의, 경찰서 조사 받아…성지글 등장 '사실여부 관심'

기사입력 2014-04-02 08:36 | 최종수정 2014-04-02 08:36

효연
효연 폭행혐의로 경찰서에서 조사 받아…성지글 화제

'효연 폭행혐의로 경찰서에서 조사 받아…성지글 화제'

소녀시대 멤버 효연의 폭행사건 성지글이 화제다.

지난달 31일 한 포털사이트의 게시판에는 '대박 사건!!'이라는 제목으로 글이 올라왔다.

해당 글은 효연이 상대방을 폭행하게 된 이유가 자세히 적혀 있어 관심을 끌고 있다. 더욱이 효연의 폭행사건이 알려지기 전 작성된 글이기 때문에 사실 여부에 대한 궁금증을 고조시키고 있다.

한편 소녀시대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는 1일 보도자료를 통해 "멤버 효연이 지인들과 함께 한 자리에서 장난을 치다가 장난이 다소 과해지면서 오해가 생겨 파출소 지구대에 접수되는 상황이 발생했는데, 상대방과 바로 오해를 풀었고 해프닝으로 마무리됐다"고 밝혔다.

이어 "상대방과 바로 오해를 풀었고 해프닝으로 마무리되었다"며 "경찰로부터 심한 장난을 치지 말라는 주의를 받았고, 앞으로 오해받는 일이 없도록 조심하겠다"고 덧붙였다.

앞서 서울 용산경찰서는 "함께 장난을 치던 중 얼굴 부위를 맞았다는 신고가 접수돼 소녀시대 멤버 A씨를 조사했다"고 밝혔다.

용산경찰서 형사과 관계자는 "B씨에게 특별한 외상은 없었다. 일단 신고가 돼 입건 처리는 됐지만 사건 자체가 해프닝 수준이라 '혐의없음'이나 '공소권 없음'으로 마무리될 것 같다"고 전했다.

많은 네티즌들은 "경찰 조사 효연, 대체 어떤 장난이길래 경찰서까지 가나", "경찰 조사 효연 경찰서까지 가고 정말 놀랐겠다", "경찰 조사 효연, 어쩌다가 이런 사고가 난 건지", "경찰 조사 효연, 경찰서까지 간 건 친구도 좀 심했네", "경찰 조사 효연, 성지글 때문에 더 의심스럽다" ,"경찰 조사 효연, 정말 단순한 장난으로 경찰서까지 갔을까"등의 반응을 보였다. <스포츠조선닷컴>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