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국민디바' 이은미, 화보 촬영장에 최고 스태프 총출동

이정혁 기자

기사입력 2014-04-02 08:14



'국민디바' 이은미의 화보 촬영장이 공개돼 네티즌들의 이목을 끌고 있다.

이은미 소속사 네오비즈 측은 지난 1일 공식 페이스북과 트위터를 통해 화보 촬영 중인 이은미의 사진을 게재했다.

이 사진은 최근 진행된 화보 촬영장에서 찍은 것으로, 촬영과 모니터에 열중하고 있는 이은미의 자연스러운 모습이 담겨있다. 특히 불혹을 넘긴 나이를 의심하게 하는 출중한 미모는 네티즌들의 이목을 사로잡기 충분하다.

또 다른 사진에는 이은미를 둘러싸고 화보 촬영을 진두 지휘한 강영호 사진작가와 메이크업아티스트 정샘물이 모니터를 응시하고 있다. 무엇보다 이번 화보 작업이 특별한 이유는 강영호 작가와 정샘물 메이크업아티스트, 그리고 이은미의 콤비플레이로 이뤄졌다는 점이다.

강영호 작가는 현재 상업 사진을 찍지 않고 있어 이은미와의 이번 화보 촬영은 한층 의미를 더한다. 아울러 많은 스타의 메이크업을 담당, 자신의 이름을 내건 미용 전문업체를 운영 중이기도 한 정샘물이 의기투합해 완성도 높은 사진이 탄생했다.

한편 이은미는 지난달 27일 새 미니앨범 '스페로 스페레(Spero Spere)'를 발표하고 2년 만에 컴백을 알렸다. 공개와 동시에 주요 음원사이트 1위에 이름을 올리며 '국민디바'임을 입증했다.

이은미의 새 미니앨범 '스페로 스페레(Spero Spere)'는 '살아있는 한 희망은 있다'라는 뜻의 라틴어로, '마비', '가슴이 뛴다', '해피블루스', '사랑이 무섭다', '괜찮아요' 등 총 5곡이 수록됐다. 타이틀곡 '가슴이 뛴다'는 이은미만의 무게와 연륜의 절절함이 담긴 발라드 곡으로, 이은미 특유의 호소력 짙은 목소리가 음악 팬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다.
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