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이종석 박해진 대본리딩, 훈훈한 비주얼 '女心 자극'

조윤선 기자

기사입력 2014-04-02 07:47


이종석 박해진 대본리딩

'이종석 박해진 대본리딩'

배우 이종석 박해진의 대본 리딩 현장 사진이 공개돼 화제다.

1일 드라마 제작사 아우라미디어는 SBS 새 월화드라마 '닥터 이방인'의 첫 대본연습 현장을 공개했다.

이날 공개된 사진은 지난 2월 11일 경기도 일산에 위치한 SBS 제작센터에서 진행된 첫 번째 대본 리딩 현장으로 진혁 PD, 배우 이종석, 박해진, 강소라, 천호진, 박해준, 정인기 등이 모여 연습에 임하고 있다.

특히 이종석과 박해진은 편안한 차림임에도 빛나는 조각외모를 과시하고 있어 여심을 흔들고 있다.

드라마 제작진은 "이종석, 박해진을 비롯한 배우들이 첫 대본 리딩임에도 불구하고 실제 촬영을 방불케 할 만큼 연기력을 폭발시켰다"며 "제작진마저 깜짝 놀라게 한 배우들의 환상적인 연기를 시청자 분들이 눈으로 꼭 확인해주셨으면 좋겠다. 많은 사랑과 기대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이종석 박해진 대본리딩 모습을 본 네티즌들은 "이종석 박해진 대본리딩, 챙겨봐야 할 드라마 생겼네", "이종석 박해진 대본리딩, 완전 눈호강한다", "이종석 박해진 대본리딩, 진짜 훈훈하다", "이종석 박해진 대본리딩, 일상에서도 정말 화보 찍는 구나", "이종석 박해진 대본리딩, 남자 배우들 기럭지가 장난이 아니네"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닥터 이방인'은 남에서 태어나 북에서 자란 천재의사 박훈과 한국 최고의 엘리트 의사 한재준이 거대한 음모에 맞서는 메디컬 첩보 멜로로, '신의 선물-14일' 후속으로 오는 4월 28일 첫 방송될 예정이다. <스포츠조선닷컴>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