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롯데시네마, 유니세프 후원 '레인보우 데이2' 스타트

고재완 기자

기사입력 2014-03-27 11:21


사진제공=롯데엔터테인먼트

롯데시네마는 3월 27일부터 매월 2,4째주 목요일에 희망나눔 프로젝트인 '레인보우 데이 시즌2'를 진행한다고 전했다.

지난해 9월부터 진행되었던 '레인보우 데이'는 희망과 축제를 테마로 진행되는 사회공헌 활동의 일환으로 매월 2, 4째주 목요일을 레인보우 데이로 지정하여 해당일에만 영화관 매점에서 구매할 수 있는 레인보우 콤보 세트의 판매 수익금 일부를 유니세프에 후원하는 희망나눔 프로젝트이다.

이번 '레인보우 데이 시즌2'는 6월까지 진행되며 전국 롯데시네마 직영관(성서,남원주,누리꿈 제외)에서 구매할 수 있다. 더불어 프로젝트에 참여해 준 고객들은 즉석으로 진행되는 경품이벤트를 통해 영화 관람권을 경품으로 제공받을 수 있다.

고객들의 참여로 모아진 후원금은 유니세프에 전달되어 극심한 가난과 소수 민족에 대한 사회적 편견 등으로 인해 교육 받지 못하는 1천 8백만의 전세계 어린이들에게 양질의 교육을 제공하는 데 사용될 예정이다.

유니세프와 '레인보우 데이 협약식'을 진행한 바 있는 롯데시네마는 "평소 방법을 알지 못하거나 어렵게 느껴졌던 기부활동을 차별화된 고객서비스를 통해 일상에서도 손쉽게 이루어질 수 있음을 고객들에게 알릴 수 있는 뜻 깊은 활동이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고재완 기자 star77@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