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열애설' 김석훈 이소연 과거발언 '연기-외모 극찬' 눈길

정유나 기자

기사입력 2014-03-24 11:10



'열애설' 김석훈 이소연 과거발언

'열애설' 김석훈 이소연 과거발언

열애설에 휩싸인 배우 김석훈과 이소연의 과거 발언이 눈길을 끌고 있다.

24일 여성 월간지 '우먼센스'는 4월호를 통해 "김석훈과 이소연이 상대역으로 출연했던 KBS 일일드라마 '루비반지'를 통해 연인으로 발전했다"고 보도했다.

그러나 김석훈 측은 "열애설은 사실 무근"이라며 "드라마 호흡이 워낙 길어서 친하게 지냈던 건 사실이다. 하지만 그저 동료 사이일 뿐이다"라고 즉각 부인했다.

이런 가운데, 서로를 언급한 두 사람의 과거 발언이 관심을 모으고 있다. 지난해 7월 진행된 커플 사진 촬영에서 이소연은 "선배님(김석훈)이 워낙 멋있으셔서 설렌다"고 말했으며, 김석훈 역시 "이소연 씨가 리드를 잘해주셔서 대학 시절로 돌아간 듯한 느낌으로 잘 찍었다"고 칭찬했다.

또한 지난해 12월 31일 KBS홀에서 열린 '2013 KBS 연기대상'에서 나란히 우수상을 수상했을 때도 김석훈은 "얼굴이 뒤바뀐 상황에서 연기가 힘들었을 텐데 중심을 잘 잡아준 이소연, 임정은 씨께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김석훈 이소연 열애설에 네티즌들은 "김석훈 이소연 열애설, 드라마 커플이 실제 연인된줄", "김석훈 이소연 열애설, 즉각 부인했네", "김석훈 이소연 열애설, 서로 방송에서 많이 언급하긴 했다", "김석훈 이소연 열애설, 친한 선후배사이구나" 등의 반응을 보였다. <스포츠조선닷컴>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