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택시' 진태현-박시은 커플 결혼하나 "빨리하자고 이야기 중"

김준석 기자

기사입력 2014-03-14 09:17


진태현 박시은

'택시' 진태현-박시은 결혼 언급

배우 진태현과 공개 열애중인 배우 박시은이 결혼 계획을 공개했다.

지난 13일 방송된 케이블채널 tvN '현장토크쇼 택시'에는 진태현 박시은 커플이 게스트로 출연해 화려한 입담을 뽐냈다.

이날 MC 홍은희는 "사귄지 3년 됐기 때문에 결혼 얘기도 오갈 것 같다"고 물었고, 박시은은 "생각을 안하고 있는 건 아니다"며 "결혼 생각도 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에 진태현은 "이왕이면 빨리 하자고 얘기하고 있다"며 "결혼 얘기는 여기서 처음한다"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또 진태현은 "명절 때 각자의 집에도 찾아간다. 결혼 이야기는 처음 하는데 조만간 할 것 같다"고 밝혔다.

진태현-박시은 결혼 언급에 네티즌들은 "진태현-박시은 결혼 언급, 진짜 곧 하겠네", "진태현-박시은 결혼 언급, 정말 잘 어울리는 커플", "진태현-박시은 결혼 언급, 행복하게 사세요", "진태현-박시은 결혼 언급, 선남선녀 커플이네", "진태현-박시은 결혼 언급, 올해 안에 하나?"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진태현은 2001년 MBC 30기 공채 탤런트로 데뷔해 MBC '그대를 알고부터', KBS 2TV '눈의 여왕', MBC '계백', '하얀 거짓말' SBS '천사의 유혹', '호박꽃 순정' 등 많은 드라마와 영화 '돌려차기', '내사랑 싸가지', '청연', '내 생애 가장 아름다운 일주일', '비몽'등에도 출연한 연기파 배우다.

박시은은 1998년 KBS 2TV 드라마 '김창완의 이야기 셋'으로 데뷔했다. 이후 연기와 가수, 뮤지컬까지 아우르는 만능 엔터테이너 면모를 보이며 전국민적 사랑을 받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