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남궁민 홍진영 '우결' 합류 "유쾌한 30대 결혼 적령기 커플 보일 것"

이지현 기자

기사입력 2014-03-11 14:32



남궁민-홍진영 우결 합류, '우리 결혼했어요4' 새 커플

남궁민-홍진영 우결 합류, '우리 결혼했어요4' 새 커플

배우 남궁민과 가수 홍진영이 MBC '우리 결혼했어요4'에 새로운 가상부부로 합류한다.

'30대 커플'을 대표하던 배우 이소연과 피아니스트 윤한 커플의 뒤를 이어 남궁민, 홍진영이 새로운 가상 부부로 11일 서울에서 첫 촬영을 가졌다.

제작진은 "남궁민-홍진영은 결혼 적령기에 있는 유쾌한 30대 커플이다. 결혼에 대해 진지한 생각을 가지고 있는 두 사람의 현실적인 모습이 시청자들의 공감을 살 수 있을 것"이라고 소개했다.

이에 남궁민과 홍진영 커플이 어떤 모습으로 그려질지 시청자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남궁민 홍진영 우결 합류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남궁민 홍진영 우결 합류, 어떤 그림일지 잘 상상이 안 가네요", "남궁민 그 동안 본 적 없는 모습들 공개될 듯", "홍진영, 알고보니 완전 여성스러운거 아냐", "남궁민 홍진영 우결 합류, 새로운 30대 커플 느낌 예고", "남궁민 홍진영 우결 합류, 결혼 적령기 커플 모습 윤한 이소연 커플과 또 다를 듯"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오는 15일 방송에서는 윤한-이소연 커플의 마지막 에피소드가 담길 예정이며, 새 커플 남궁민-홍진영의 첫 만남은 오는 22일 첫 방송 된다. <스포츠조선닷컴>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