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최희, KBS '미스터 피터팬' 홍일점 '팅커벨 역' 합류…신동엽과 호흡

이지현 기자

기사입력 2014-03-11 08:30


최희 '미스터 피터팬' 팅커벨 역 합류

방송인 최희가 KBS 2TV
새 파일럿 예능 프로그램 '미스터 피터팬'에 캐스팅 됐다.

최희는 10일 자신의 트위터에 "최희, 신동엽 예능 '피터팬' 홍일점 투입...팅커벨役"의 기사링크를 게재했다.

기사에 따르면 최희가 '미스터 피터팬'의 유일한 홍일점으로 투입되며, 지난 9일 피터팬과 함께 다니는 팅커벨 역으로 첫 녹화를 마친 상태다.

새 파일럿 예능 프로그램 '미스터 피터팬'은 신동엽, 윤종신, 배우 한재석, 정만식, 가수 김경호가 다섯 명의 피터팬으로 출연해 이 시대를 살아가고 있는 어른 아이들의 놀이문화에 대한 새로운 패러다임을 재시한다.

서울 홍익대학교 근처에서 동호회 활동을 즐기는 일반인 피터팬들와 함께 첫 녹화를 진행한 피터팬 팀은 그들만의 아지트에 뭉쳐 놀이법을 직접 체험했다.

관계자는 "다섯 명의 MC, 팅커벨이 이 시대를 살아가고 있는 중년의 피터팬들을 위해 제대로 노는 법을 가르쳐 줄 것이다"라고 밝혔다.

한편 4월 첫 방송되는 '미스터 피터팬' 최희 투입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최희 팅커벨로 투입, 다섯 피터팬들의 어떤 역할?", "최희 팅커벨로 예능 프로그램 투입, 기대된다", "최희 팅커벨 활약, 중년 남자들과 어떤 호흡 이룰까", "최희 팅커벨 투입, 만만치 않은 다섯 피터팬들과 큰 웃음 예고할 듯"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