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티아라 지연 효민 솔로 출격, 다른 팀 구성 ‘각자 매력 극대화’

홍민기 기자

기사입력 2014-03-10 15:16 | 최종수정 2014-03-10 15:23


티아라 지연 효민 솔로 출격

'티아라 지연 효민 솔로 출격'

걸그룹 티아라 멤버 지연과 효민이 다음달 솔로로 출격한다.

10일 티아라 소속사 코어콘텐츠미디어는 "지연은 티아라에서 처음으로 4월 중에 솔로로 나서고 뒤이어 효민이 출격한다"며 "두 사람의 솔로 앨범은 다른 매니지먼트 시스템을 통해 다른 스타일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작곡가부터 뮤직비디오 감독, 안무, 스타일리스트, 홍보 마케팅 회사 등을 모두 다른 팀으로 구성한다. 각각 다른 소속사 스태프들을 섭외해 지연과 효민의 매력을 극대화시키겠다는 입장이다.

지연은 작곡가 이단옆차기의 곡으로 활동한다. 의상은 다비치, 틴탑, 선미 등을 담당한 임수정 스타일리스트가 맡는다. 안무는 안무팀 '야마'의 전홍복 단장이 책임진다.

효민은 용감한 형제와 의기투합했다. 선미의 '보름달', 씨스타의 '나혼자', 포미닛의 '이름이 뭐예요'의 인기를 이어간다. 의상은 이은아 스타일리스트와 함께한다. 안무는 '핫칙스' 배윤정 단장이 구성할 예정이다.

티아라 지연 효민 솔로 출격 소식에 누리꾼들은 "티아라 지연 효민 솔로, 어떤 모습 보여줄까?", "티아라 지연 효민 솔로활동, 섹시 콘셉트로 나오려나?", "티아라 지연 효민 솔로활동, 궁금해", "티아라 지연 효민 솔로, 색다른 매력 기대", "티아라 지연 효민 솔로, 대박나길"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