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겟잇뷰티 유인나, "프로그램에 초청하고 싶은 셀럽은? 전지현"

이지현 기자

기사입력 2014-02-27 21:07


배우 유인나와 걸그룹 레인보우 재경이 27일 서울 여의도 콘래드 호텔에서 열린 캐이블채널 온스타일 프로그램 '겟잇뷰티' 제작발표회에서 아름다움을 뽐냈다. 유인나가 무대에 올라 포즈를 취하고 있다.
'겟잇뷰티'의 새 MC로 발탁된 유인나와 재경은 '차세대 뷰티 아이콘'으로 멋진 매력을 뽐내며 그들만의 뷰티 노하우를 공개할 예정이다. 정재근 기자 cjg@sportschosun.com/2014.02.27/

배우 유인나가 전지현의 뷰티 노하우를 알고 싶은 속내를 밝혔다.

27일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 콘래드 호텔 'THE STUDIO'에서 진행된 온스타인 '겟잇뷰티 2014' 제작발표회에서는 차세대 뷰티 아이콘으로 꼽히는 배우 유인나, 레인보우 김재경이 공동 MC를 맡아 참석했다.

이날 유인나는 "프로그램에 초청하고 싶은 셀럽을 꼽아달라"는 질문에 "내가 하고 싶다면 주변에 있는 모든 여배우들에게 다 찾아가 조언을 구하고 싶다"고 언급했다.

이어 "같이 드라마를 했던 전지현이나 같이 하이킥을 했던 황정음이나 신세경, 또 아이유를 찾아가 도움을 받고 싶다"고 밝혔다.

특히 유인나는 최근 전지현 김수현 주연의 SBS 드라마 '별에서 온 그대'에서 유세미 역을 맡아 열연을 펼쳤다. 이에 젊은층 여성들 사이 인기 뷰티 프로그램 '겟잇뷰티'의 새 MC까지 맡게 되며 차세대 뷰티 아이콘으로서의 발돋움을 예고했다.

한편 겟잇뷰티 유인나 제작발표회 모습을 접한 네티즌들은 "겟잇뷰티 유인나, 전지현 뷰티 노하우 알고 싶어요", "겟잇뷰티 유인나, MC 도전 축하드려요", "겟잇뷰티 유인나, 차세대 뷰티 아이콘으로 많은 가르침 주시길", "겟잇뷰티 유인나, 전지현 정말 출연한다면 대박일 듯", "겟잇뷰티 유인나, 뷰티 노하우로 전지현 못지 않은 아이콘으로 거듭나시길"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