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겟잇뷰티' 유인나 "콤플렉스는 도톰한 입술…메이크업으로 감춰"

김준석 기자

기사입력 2014-02-27 20:33


유인나 콤플렉스 / 사진=정재근 기자 cjg@sportschosun.com

'유인나 콤플렉스'

배우 유인나가 신체 콤플렉스로 도톰한 입술을 꼽아 눈길을 끌었다.

27일 오후 3시 서울 여의도동 콘래드호텔에서 열린 케이블채널 온스타일 '겟 잇 뷰티 2014'(연출 기효영·이하 '겟잇뷰티') 제작발표회에 배우 유인나와 그룹 레인보우 재경이 참석했다.

이날 유인나는 "외모 중 메이크업으로 감추고 싶은 부위는 어디냐"는 질문에 "쉽게 감춰지지 않을 것으로 알지만 입술이다"라고 말했다.

이어 "말이 좋아 도톰한 입술이지 자칫 메이크업을 잘못하면 정말 이상해지더라. 누드 메이크업은 피하는 편이다. 입술을 그라데이션으로 안쪽만 진하게 칠하면 예쁘게 봐주시더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유인나 콤플렉스를 접한 네티즌들은 "유인나 콤플렉스, 입술 하나뿐인가? 정말 부럽다", "유인나 콤플렉스, 그게 무슨 콤플렉스냐", "유인나 콤플렉스, 얼굴 몸매 다 콤플렉스인 나는 부러울 뿐", "유인나 콤플렉스, 입술 빼고 완벽하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겟잇뷰티'는 지난 2010년 7월 첫 선을 보인 후 대한민국 여성들을 위한 실용적 뷰티 가이드를 제공하며 대한민국 대표 뷰티 버라이어티 쇼로 자리매김한 프로그램이다. 3개월간의 재정비를 마친 '겟잇뷰티'에는 차세대 뷰티 아이콘으로 꼽히는 배우 유인나, 레인보우 김재경이 새 얼굴로 합류했다. <스포츠조선닷컴>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